배너 광고의 종류. 광고 배너의 유형과 고객을 위해 배너를 만드는 방법. 배치 및 배너 회전자 가격

안녕하세요, 블로그 사이트 독자 여러분. 오늘 저는 온라인 서비스에서 배너를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이 주제는 더 폭넓게 고려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저는 여러분 대부분이 이것이 무엇인지 오랫동안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배너" 옵션도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아직 철자가 정확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짜증나는 일입니다. 접근 가능한 방법당신이 보고 있는 웹 페이지에서 그것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배너는 웹 사이트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한 방법, 잠재 고객의 마음 속에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 또는 단순히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늘리는 기회입니다( 우리 얘기 중이야광고주에 대해).

이를 삽입하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래시 배너- 구현하기가 가장 어렵고 때로는 매우 어렵지만 적절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링크는 SWF 파일(또는 코드에 표시됨)에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이를 따르는 것 외에도 때로는 사용자가 거기에 있는 항목을 클릭하거나 놀거나 다른 대화형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물론, Flash 배너와 이미 설명한 배너 간의 주요 차이점은 사운드를 추가하는 기능입니다. 사용자가 이것을 잘 인식한다고 말하지는 않겠지 만 그런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해당 플래시 배너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를 생성하기 위해 이전 두 사례에서와 같이 더 이상 래스터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고 품질 저하 없이 완벽하게 확장되는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고 468×60 크기의 플래시 배너에서 간단히 이러한 괴물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이와 크기 너비의 값을 변경합니다.

그러나 삽입 코드는 유효한 코드와 잘못된 코드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 무섭게 보입니다.

이 코드 옵션 웹사이트에 플래시 배너 삽입가장 다재다능합니다. 두 개의 유사한 태그 Embed 및 Object를 사용하기 때문에 여기에는 중복이 있습니다. 게다가 첫 번째 것은 유효하지 않지만 일부 오래된 브라우저는 Object를 이해하지 못하므로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유효한 HTML 코드가 우세하다면 다음과 같이 Object만 사용하십시오.

Param 태그의 다양한 속성은 Flash 플레이어의 작동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Codebase 속성에 제공된 링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컴퓨터에 다운로드됩니다(물론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발견되지 않는 한). 컴퓨터).

배치 및 배너 회전자 가격

웹 사이트 페이지에 배너를 삽입하는 코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므로 이야기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효율성, 배치에 대한 지불 옵션, 순환 설정 등을 추적합니다.

사이트에 하루에 100~200명의 고유 방문자가 발생한 후 웹마스터가 직면하게 되는 다소 어려운 질문입니다. 배치 비용은 얼마입니까?, 계산할 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며 광고주를 리소스에 유치하는 방법.

실제로 가격 설정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가격 수정-사이트의 그러한 장소에는 그러한 크기의 배너를 배치하는 데 30 일 동안 많은 루블이나 달러가 필요합니다 (예 참조). 이 옵션은 시장 가격 책정에 자주 사용됩니다. 배너 광고루넷에서. 이 경우 광고 단위에서 발생한 클릭을 고려하여 유효 노출수 계산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광고주로부터 그래픽 또는 플래시 파일을 받아 합의된 위치에 배치하고 일정 금액의 WebMoney 또는 Yandex 자금이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었습니다. (국제 Pay Pal 자금으로 결제한 경우도 있었지만 출금이 어렵습니다.) 소련 이후의 공간에서). 가격은 광고주의 활동과 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수요가 많을수록 가격은 높아집니다.

    이 경우 광고주 자신은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하는 효과를 계산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를 위해 마커가 있는 특수 링크가 사용되며, 이를 사용하여 리소스에서 광고주 웹사이트로의 전환 횟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CPM— 사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옵션입니다. 왜냐하면 광고주는 자신이 지불하는 비용이 정확히 무엇인지 명확하게 이해하지만 이를 구현하려면 일종의 배너 광고 관리 시스템(배너 스피너)을 웹 사이트에 연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전환하고 싶은 결제 방법이거나 적어도 한 번 사용해 보고 싶은 결제 방법입니다.

    구현에는 유료 배너 스피너와 무료 배너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꽤 오랫동안 시장에는 수천 개의 리소스를 통합하는 여러 개의 대규모 Runet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비용을 지불받는 것 외에도 배너 로딩 속도가 느려지는 기간이 있어 사이트 속도도 느려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무료의 본격적인 광고 엔진 중에서 OpenX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OpenX는 귀하의 컴퓨터에 설치해야 합니다. 자체 서버(가상도 가능)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 시스템리뷰에 따르면 꽤 탐욕 스럽습니다. 이번에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상이 존재합니다. 이는 Google에서 구매한 후 다음과 같은 시스템입니다. DoubleClick for Publishers Small Business. 무료이며 Google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즉, 속도 저하의 여지가 없음) 직접적인 광고주가 없는 경우 Adsense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이지만 이해할 수없는 것입니다. 나는 러시아어 도움말을 두 번 읽으려고 노력했지만 두 번 모두 내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교육 비디오는 내가 이해할 수 없는 언어로만 진행됩니다.

  1. 배너 클릭당 지불— 이러한 유형의 지불은 해당 지불과 동일하지 않은 경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문맥 광고그리고 . 광고주들이 듣지 않는 동안 배너를 클릭할 의향이 별로 없다고 속삭이겠지만, 사실 이것도 외관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Adsense 통계를 자세히 살펴보면 그래픽 블록의 CTR이 그리 멀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문자광고하지만 그 주인은 아마도 이 걸작을 그린 디자이너에게 많은 돈을 썼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상대적입니다.

우리가 주제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성능 점검그런 다음 배너 스피너를 설치하면 가장 클릭하기 쉬운 옵션을 식별하기 위해 동일한 광고주의 여러 부분을 순환적으로 시작하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하겠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결제 방법의 경우에도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귀하의 사이트에서 배너를 회전시키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동시에, 각각의 링크(교체되는 태그)에 고유한 태그를 도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주는 통계를 수집하고 궁극적으로 비효율적인 옵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간단한 PHP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배너 회전:

"; $img = " "; $max = count($img) - 1; $count = rand(0,$max); echo $img[$count]; ?>

이것은 가장 단순한 회전자이며 주목할만한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요한 만큼 반복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스크립트는 번거로운 코드로 플래시 배너를 회전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이 코드를 배열 변수 $img = "here";의 작은따옴표 사이에 엄격하게 배치하는 것입니다. .

물론 배너 코드 자체에는 작은 따옴표가 없어야 하며, 나와 같은 큰 따옴표만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스케이프 처리해야 합니다(각 작은 따옴표 앞에 백슬래시를 추가).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무너집니다.

온라인에서 나만의 배너를 만드는 방법

물론 저는 배너를 만드는 것이 주로 전문가의 특권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마침내 특별한 외모, 경험, 재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인기있는 그래픽 편집자 (ala)에 대한 좋은 지식조차도 성공에 대한 완전한 확신을주지 못할 것이며 그러한 지식이 없다면 효과적인 그래픽 광고 블록을 만드는 사업에 뛰어 들어서는 안됩니다. 어쩌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다른 사이트에 배너를 유료로 배치하는 경우 가장 정확한 해결책은 다음과 같은 전문가를 찾는 것입니다. 좋은 리뷰피부가 찢어지지 않는 작업의 예. 그러나 유사한 주제의 사이트와 배너를 교환하거나 유치하기로 결정한 경우 배너를 만드는 어려운 작업을 직접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hotoshop에 대해 완전히 무지한 경우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옵션은 온라인 서비스뿐입니다. 꽤 많이 있지만 오늘은 그중 하나만의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배너 팬. 러시아어 인터페이스가 있고 러시아어 문자를 지원하는 글꼴을 사용할 수 있으며 유용성이 뛰어납니다.

서비스 등록은 필수가 아니며 귀하가 만든 배너를 저장하는 데만 필요하지만 간단히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생성기 인터페이스를 러시아어로 전환하려면 오른쪽 상단(등록 버튼 위)에 있는 드롭다운 목록에서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제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탭 "레이아웃"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향후 배너의 크기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표준 크기, 또는 자신만의 비표준을 지정하세요. 다음으로 색 구성표를 선택해야 합니다.

  1. 선택한 하나의 색상으로 단색 채우기
  2. 색상과 그라데이션 흐름 방식을 모두 선택할 수 있는 그라데이션 채우기(기본값)
  3. 배경으로 사용할 이미지 업로드

변경 사항을 레이아웃에 표시하려면 바로 아래에 있는 "편집" 버튼을 클릭하세요. '텍스트' 탭으로 이동합니다. 최종 배너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1~6줄의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본값은 2줄).

각 줄에 필요한 텍스트를 입력하고 단어를 쓸 글꼴 유형을 선택하세요. 많은 글꼴이 있지만 "Stock" 그룹에서만 러시아어에 대한 지원을 찾았습니다.

각 줄에 대해 글꼴 크기와 색상은 물론 수평을 기준으로 한 텍스트의 회전 각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너를 기준으로 선을 이동하려면 마우스로 선을 잡고(왼쪽 버튼을 누른 채) 드래그하면 됩니다. 온라인 서비스에서는 매우 편리하고 약간 특이한 기능입니다.

다음 "영향" 탭에서는 그림자를 투사하는 빛의 방향, 그림자의 실제 너비, 색상, 라인 텍스트 문자의 획 너비 및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음, 다음 탭에서 생성 중인 배너의 프레임 유형을 선택하고(필요한 경우) "형식" 탭에서 이미지 유형을 선택합니다. 래스터 그래픽, 이 걸작(jpg, png 또는 gif)을 저장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선택할 형식을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지만 모든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귀하의 경우에 가장 경제적인 형식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그래픽 블록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효과는 애니메이션 배너.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우선, 이미 설명한 Bannerfans 서비스에서 미래 애니메이션 걸작의 몇 프레임을 만드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최종 이미지를 저장해야 합니다. 엄격하게 GIF 형식으로,그래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서비스가 다른 형식을 Gif로 변환할 수 있지만 즉시 일치시키는 것이 더 나을 것임). 예를 들어, 한 프레임에는 맨 윗줄만 남겨두고 두 번째 프레임에는 맨 아래 줄을 추가한 다음 일종의 까다로운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모두 상상력의 풍부함에 달려 있습니다.

GIF 형식의 결과 프레임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Xgif, 교대 프레임의 순서를 조정하고 완전히 온라인으로 제작된 완벽하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 배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서 수행해야 할 모든 작업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추가할 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미래 배너의 필요한 조각 수를 밝은 녹색 직사각형으로 드래그한 다음 마우스로 원하는 순서대로 이동하여 프레임 순서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부드러운 전환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불필요한 부분을 모두 제거하고 "애니메이션 만들기"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생성 결과가 만족스러우면 “이 애니메이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만족스럽지 않으면 “편집 계속”을 클릭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에서 곧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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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인터넷에서 단일 배너가 없는 사이트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는 배너 광고가 인기가 최고조에 달해 창작자에게 지속적으로 수익을 안겨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온라인 광고 효과 연구자들이 발표한 통계를 통해 확인됩니다. 배너가 무엇인지, 어떤 종류가 있는지, 수익이 나는 배너를 제대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광고 배너란 무엇이며 용도는 무엇입니까?

에서 번역됨 영어 단어배너(“배너”)는 “투명성”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문자 메시지, 그래픽 그림 또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광고 이미지입니다. 그의 코드에는 다음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정 리소스. 배너를 클릭하면 사용자는 자동으로 광고되는 사이트로 리디렉션되며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신규 고객이 사이트에 유입되도록 보장합니다.
  • 광고되는 제품이나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듭니다.

현대의 미디어 광고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타겟 고객. 전문 웹사이트와 인기 리소스에 배너를 배치함으로써 홍보하는 제품과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의 안정적인 연결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배너 광고의 주요 목표를 공식화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 제품의 인기 증가;
  •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단순한 창작이 아니다 긍정적인 이미지회사(사이트), 이는 또한 사이트 배너를 의식적으로 따라가는 대상 청중의 최대 범위이기도 합니다. 관심이 없는 사용자는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배너 소유자가 신규 방문자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제품 구매자를 받는 이유입니다.

Plerdy 팀은 여러분을 위해 새로운 무료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 "사이트 전환 최적화: 정의 및 판매에 미치는 영향". 이 영상에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이 웨비나를 시청한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웹사이트에 효과적인 광고 배너 디자인의 징후

링크 클릭 횟수가 제품 구매의 최종 결과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지 않으면 회사의 이익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배너는 광고하는 제품 유형과 일치해야 합니다.

다음은 제작자에게 인기와 인지도는 물론 높은 매출을 가져온 성공적인 배너 광고의 몇 가지 예입니다.

1. 이타우

이타우 ‐ 보험 회사귀하의 서비스를 광고하는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고장난 자동차 사진에는 키보드로 고객지원 전화번호로 전화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화면에 숫자를 입력하면 차가 기적적으로 복원되어 새것처럼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 효율성과 보험료 지불에 대한 Itau의 힌트는 100% 작동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맛있는 파이와 제품으로 워밍업을 요청하는 베이킹 회사 Marie Callender의 숙련된 심리 계산. 광고는 기상 예보관의 일기 예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만 방송되었습니다. 높은 매출과 더불어 정보블럭은 IAC 어워드에서도 최고로 인정받았다.

3. 이케아

인테리어 기능성 전문가 IKEA는 몸에 맞게 늘릴 수 있는 혁신적인 배너를 개발했습니다. 마우스로 화살표를 드래그하면 누구나 원하는 방 크기를 설정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방의 내부 내용이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piro MD의 모발 성장 샴푸 광고. 성공적인 구성, 유쾌한 남성 얼굴, 웃는 표정, 구매에 도움이 됩니다. 구성은 일반적인 톤으로 유지되며 도발적인 색상은 없습니다. 텍스트는 불필요한 구성이나 정보 과부하 없이 요점을 엄격하게 전달합니다.

효과적인 배너는 비슷한 특성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 불필요한 정보로 인해 과부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조화로운 색상 구성과 독특한 그림이 돋보입니다.
  •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로 연결되지 않고 제품이 포함된 특정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행동 촉구를 포함해야 합니다.
  • 눈에 거슬리지 않는 애니메이션을 보여줍니다.

광고배너의 종류(분류)

  • 내부 배너. 이는 방문자에게 계절별 판촉 행사, 판매, 새 컬렉션, 경품 행사 및 대회에 대해 알리기 위해 웹 사이트 내부, 일반적으로 기본 페이지에서 사용됩니다. 도움을 받으면 관심 있는 리소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이트의 전반적인 전환율이 증가하고 사용자는 회사의 신제품에 대해 알게 됩니다.
  • 정보 제공. 그들은 대상 고객의 관심을 끄는 데 필요한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합니다. 최종 목표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 브랜드화되거나 연상됩니다. 회사 로고가 있는 브랜드는 지속적인 알림을 위해 온라인에 게시됩니다. 사람이 특정 제품이 필요할 때 가장 자주 보는 로고가 있는 회사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다는 아이디어입니다.
  • 타겟. 착용 일반 성격온라인 상점, 웹사이트 또는 회사 전체를 광고합니다. 정보는 일반화된 형태로 제공됩니다. 타겟 배너는 광고 리소스에서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배너 광고는 인터넷 사이트의 다양한 위치에 게재됩니다. 블록 현지화에 따라 배너는 다음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 광고판 - 리소스의 기본 페이지에 배치되는 970*250px 크기의 대형 디지털 포스터입니다.
  • 라이트박스 - 리소스에 대한 모든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된 광고는 화면 중앙이나 페이지 상단에 배치되며 10-20초 동안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 "바닥" - 화면 하단에 있는 대화형 창입니다.
  • 배경화면 - 광고 블록의 가능한 최대 크기는 1920*1200px입니다.
  • 부동 - 배너가 빈 공간에 따라 전체 화면에서 이동합니다.
  • 텍스트. 다른 배너 형식에 비해 몇 가지 중요한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장치에서 그래픽 콘텐츠 보기를 비활성화한 사용자에게도 표시됩니다. 둘째, 로딩 시간을 단축합니다. 셋째, 지속적인 깜박임으로 인해 눈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 인터렉티브. 사용자는 이러한 배너의 매력적인 외관과 빠른 로딩을 좋아합니다. 플래시, Cgi,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합니다.
  • 그래픽. 가장 무거운 정보 블록은 단순한 그림의 형태입니다. JPEG, gif, png 형식이 허용됩니다.

미래의 배너에 적합한 형식을 선택하는 것은 콘텐츠만큼 중요합니다. 인터넷 페이지를 여는 속도는 블록 크기에 따라 직접적으로 달라집니다. 배너가 크면 필요한 사이트의 로딩 속도가 상당히 느려집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할당된 콘텐츠의 시간이 단 2초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광고 로딩 시간이 길면 잠재 구매자가 겁을 먹을 뿐입니다.

배너를 제작할 때에는 먼저 컨셉을 생각해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광고 단위를 개발할 때 여러 가지 규칙을 고려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를 채택함으로써 효과적인 배너를 출시하고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기회가 있습니다.

  1. 광고가 효과를 발휘할 최종 목표를 결정하십시오.
  2. 끌어 들이다 전문 디자이너창의적인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는 사람 적당히 밝고 풍부하며 역동적이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찾다 맞는 치수차단하다. 마케팅 담당자의 관찰에 따르면 가장 많이 팔리는 배너의 크기는 460*60픽셀입니다.
  4. 페이지 상단에 광고창을 배치하세요. 실습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들은 먼저 웹페이지의 페이지 상단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아래에 제시된 정보는 전혀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5. 배너에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역동적인 사진이 더 많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구매 동기를 더 잘 부여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6. 조화로운 것을 선택하세요 색 구성표.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흰색과 파란색, 흰색과 빨간색의 조합, 노란색과 검은색의 조합은 인간의 의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배너 광고 제작자가 알려주는 몇 가지 추가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록의 무게는 10-15KB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이렇게 하면 빠른 로딩이 보장됩니다.
  • "로그인" 및 "여기를 클릭하세요" 버튼은 효율성을 20% 증가시킵니다.
  • 숫자, 질문 또는 수수께끼가 포함된 동기 부여 헤드라인은 잠재 고객에게 마법 같은 효과를 주어 링크를 클릭하게 만듭니다.
  • 파란색으로 인쇄된 정보는 무의식적으로 링크와 연관되어 있으며 링크를 클릭하도록 권장합니다.

배너를 제작할 때 기술적인 부분은 아이디어와 컨셉의 발전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주요 목표광고 블록 – 타겟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늘립니다. 효과적으로 제시된 자료는 온라인 광고의 기본 원칙을 준수하는 경우에만 이 작업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을 기억합니다.

  • 크기가 중요합니다. 블록이 클수록 전환이 많아집니다.
  • 간결함은 재능의 자매이며, 정보가 적을수록 전환율은 높아집니다.
  • 사람들은 사이트 헤더의 배너에 더 적극적으로 반응합니다.
  • 애니메이션 광고는 사용자의 관심을 높입니다.
  • 행동 촉구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우리는 출시했다 새 책"콘텐츠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에서: 구독자의 머릿속에 들어가 브랜드에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방법.”

우리 모두는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끄는 밝고 다채로운 배너를 거리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인터넷 출판물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이고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올바르게 설계된 모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다는 데 동의합니다.

배너 크기

웹페이지의 공간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모든 콘텐츠에는 고유한 위치와 해당 크기가 있습니다. 디자인을 개발할 때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유형의 광고는 픽셀 크기가 다양합니다.

  • 468 x 60 - 긴 배너 또는 전체 배너. 이는 가장 일반적이며 웹사이트 디자인을 개발할 때 별도의 공간이 할당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 392 x 72 - 수직 탐색 메뉴가 있는 긴 배너;
  • 234 x 60 - 일반적으로 여러 조각의 그룹으로 배열됩니다.
  • 120 x 240 - 서비스 및 상품 광고에 더 자주 사용되며 수직으로 배치됩니다.
  • 88 x 31 - 정사각형 125 x 125부터 마이크로 버튼까지 크기가 다양한 버튼입니다.



인터넷 배너광고의 종류

배너는 형태와 제작 방법에 따라 그래픽과 텍스트로 구분됩니다.

  • 그래픽 광고용 이미지 형식 – gif, jpeg, png. 모듈이 단 하나의 그림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 정적이거나 동적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대체 이미지. 그들의 주요 장점은 생성의 단순성과 편리함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느린 로딩으로 인해 그 기능이 제한됩니다. 검색 엔진은 정적 및 애니메이션 출판물을 모두 신속하게 색인화하므로 리소스를 홍보하는 과정에서 부인할 수 없는 이점이 있습니다.
  • 텍스트 블록은 이미지나 애니메이션이 없는 평범한 텍스트 블록입니다. 물론 이는 그다지 창의적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빠르게 로드되고 사용자를 짜증나게 하지 않습니다.

더 자주 텍스트-그래픽 하이브리드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 형식

  1. 배너 광고의 자매는 티저 광고입니다. 불법 복제된 콘텐츠가 있는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기적의 체중 감량 제품을 판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녀에게는 항상 최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독특하고 충격적인 디자인이 사용됩니다. 많은 분량여러분, 이것은 노란색 언론과 비슷합니다.

팝업 블록. 광고 모듈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현재 보고 있는 창 위에 별도의 창으로 열릴 수 있습니다. 이를 팝업이라고 부르며, 페이지 아래에는 팝언더라고 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의 요점은 방문자의 관심을 자신에게로 돌리거나 끌어들이는 것이지만 관심 페이지를 닫은 후에입니다. 이는 특히 음향 효과를 사용할 때 매우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광고를 할 수 있다 모습소셜 네트워크의 팝업 메시지와 유사합니다. 페이지의 왼쪽 또는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은 내용의 익숙함으로 인해 매력적이지만 동시에 사용자를 조종하기도 한다.

페이지 상단에 광고. 종종 인터넷에서 읽을 수 있는 페이지의 절반을 덮을 수 있는 모듈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는 플로트 배너이며 리치 미디어에도 속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상호작용으로 인해 광고가 더욱 눈에 띄게 되며 상당히 높은 클릭률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침입으로 사이트에 해를 끼칩니다.

창조기술

  • 플래시 기술의 사용은 이제 가장 널리 사용되며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자바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HTML 문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창에 이러한 배너를 올바르게 표시하려면 특수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제 그들은 거의 모든 패키지에 존재합니다. 소프트웨어인터넷 작업을 위해. 이러한 모듈에는 특별한 기능적 이점이 없습니다. 일부 요소를 편집하고, 개체로 간단한 조작을 수행하고, 사용자가 마우스를 클릭하거나 키보드에서 키를 누른 시점을 추적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설정이 부족하여 잘못 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객체는 사용자에 대한 상호작용성과 매력으로 구별되지만 제조가 어려운 소위 리치 미디어 또는 광고 미디어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배너의 목적

배너는 생성 전에 설정된 작업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 표적. 요점은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끌고, 광고를 클릭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프로모션 사이트로의 전환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 정보. 그들은 잠재 고객에게 관심을 가질 만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알리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궁극적으로 구매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 브랜드. 브랜드를 인지하게 만들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입니다.
  • 외부. 그들의 목표는 사용자를 한 리소스에서 다른 리소스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 국내의. 한 사이트 내에서 페이지 간 이동을 돕습니다.

배너광고의 장점

  • 이러한 유형의 프로모션은 크고 잘 알려진 조직과 젊고 발전하는 조직 모두에 적합합니다. 여기선 모두가 평등해요
  • 이는 브랜드의 평판과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거의 모든 인터넷 사용자는 회사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를 시각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평가합니다.
  • 인터넷에서 광고를 만들고 게재하고 편집하는 것은 거리 버전을 주문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 언제든지 배치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타겟 고객, 사회적, 인구통계학적, 지리적 특성을 알고 이러한 측면을 고려하여 필요한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덕분에 그의 광고는 오직 나만 볼 수 있게 됐다. 잠재 고객. 예를 들어 Yandex에서 디스플레이 문맥 광고는 사용자 요청과 일치하는 배너를 표시합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Semantics 블로그의 ICD 관련 기사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프로모션 전략의 성공 여부를 언제든지 추적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경우 프로모션 전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시일 내에 귀하의 행동이 성공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올바른 광고 설정, 배치 사이트 선택 및 블록의 시각적 디자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또한 언제든지 불필요한 출판물을 제거하고 기존 출판물을 변경하고 새 요소를 추가하고 텍스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배너 작업 규칙

배너의 높은 인기는 배너 사용의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방문자가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하는 효과에 무관심해질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다음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타겟 고객을 정의하세요.
  2. 목표와 목적을 공식화하십시오.
  3. 디자인을 생각해 보세요.
  4. 리소스에 대한 관심과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광고 메시지의 텍스트를 작성하십시오.
  5. 이 도구의 사용을 분석하고 결론을 도출합니다.
  6. 필요한 경우 조정하십시오.

데이터 분석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 페이지의 블록 위치와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이를 무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의식적 또는 무의식적 - 소위 배너 맹목).
  • 배너의 색 구성표를 사용해 보세요. 색상이 정보 인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세요.
  • 페이지의 특이한 위치에 광고를 게재해 보세요.
  • 광고의 양이 사용자가 리소스를 떠나도록 강요하지 않는 사이트를 선택하십시오.

게시 장소 및 결제 방법

출판물 배치 비용은 두 가지 방법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1. 정적 - 사이트 공간의 임대 기간을 기준으로 비용이 계산되는 경우입니다.
  2. 동적 - 클릭 수에 따라 결제 시기가 달라집니다.

배치 비용은 배너 광고를 배치할 위치와 인터넷에서 이를 볼 사람 등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 사이트 소유자와 협상해 보세요. 이는 증권 거래소에 상장하는 것과 달리 임대료를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에 무료로 게시할 수 있는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 모스크바나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하려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준비를 하십시오.
  • 기업의 경쟁이 더 심하면 홍보 비용이 항상 더 높아집니다.
  • 장기 배치를 선택하면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인터넷에서 항상 배너 광고의 예를 봅니다. 정보 자원. 개발에 올바르게 접근하고 배치할 고품질 사이트를 선택하면 인기가 높아지는 것을 빠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항상 출판물의 클릭률을 분석하고 적시에 변경 사항에 대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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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모든 웹사이트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광고 도구의 비용만이 수익보다 높습니다. 그때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조금이라도 절약하기 위해 똑똑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런 "까다로운" 것들을 위해 배너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너란 무엇입니까?

인터넷의 배너는 정적 또는 동적(애니메이션) 콘텐츠가 포함된 직사각형 광고 이미지를 의미합니다. 배너에는 텍스트와 그래픽이 모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너에는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하면 활성화되는 링크가 있습니다.


배너 광고의 효과가 현대적으로 증가하는 것은 문맥 타겟팅의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동시에 사이트의 배너는 리소스 주제와 "조화"된 상품 및 서비스만 광고합니다.
웹사이트용 배너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먼저 처리해야 할 것은 기존 유형배너. 다음 유형이 구별됩니다.
  • 정적 배너 – 정적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JPEG 또는 PNG 형식의 사진입니다.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페이지 로딩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 애니메이션 배너 - GIF를 사용하여 만든 애니메이션입니다. 주어진 주파수로 서로를 대체하는 여러 그림으로 구성됩니다. 배너의 무게는 배너에 사용된 이미지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 플래시 – 이 배너의 애니메이션은 플래시를 기반으로 합니다. 사용자 작업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콘텐츠는 오디오가 추가된 게임이나 설문지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용 도면은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많이있다 다양한 크기사이트 배너. 그러나 가장 인기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88 x 31 픽셀;
  • 120x60픽셀;
  • 120x90픽셀;
  • 120 x 240 픽셀;
  • 125 x 125 픽셀;
  • 120 x 600 픽셀;
  • 160 x 600 픽셀;
  • 180x150픽셀;
  • 234 x 60픽셀;
  • 240 x 400 픽셀;
  • 250x250픽셀;
  • 300x600픽셀;
  • 300x250픽셀;
  • 336 x 280 픽셀;
  • 150x150픽셀;
  • 468 x 60픽셀;
  • 728 x 90픽셀.

효과적인 광고 배너의 징후

웹사이트에 배치된 광고 배너의 효과는 사이트의 인기에만 좌우되는 것이 아닙니다. 대체로 그 효과는 광고 자체의 실행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품질 배너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본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지만 이것이 배너가 너무 밝고 깜박여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한 광고는 방문자의 주의를 끌기보다는 짜증을 유발할 것입니다. 배너의 콘텐츠는 사용자에게 그 존재에 대해 눈에 띄지 않게 "힌트"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미지와 텍스트를 선택할 때는 항상 심리적 요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 관심 불러일으키기 - 웹사이트 배너는 광고 대상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는 맛뿐만 아니라 독창적인 방식으로도 제시되어야 합니다. 가벼운 재치와 유머의 사용이 권장됩니다.
  • 배너 링크 클릭 유도 - 미스터리와 절제된 표현의 효과로 인해 달성됩니다.
    배너 콘텐츠에 삽입됩니다.
  • 서비스 주문이나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는 주로 배너 광고의 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많이 보여야합니다 최고의 면광고의 대상 또는 그 획득으로 인해 사용자가 받을 수 있는 이익.
  • 배너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라면 광고 콘텐츠는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연관성을 유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규칙:

  • 배너가 클수록 사용자가 배너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가장 효과적인 크기는 240 x 400 픽셀입니다.
  • 상단(헤더)에 배치되는 배너 광고는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페이지 측면이나 하단에 배치할 수도 있지만 여기서는 효율성이 다소 떨어집니다.
  • 애니메이션 배너는 사용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 수 있습니다. 인간의 눈은 움직임에 직관적으로 반응합니다.

광고 배너 제작 및 배치

사이트에 배너를 삽입하기 전에 배치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 경우 배너 크기와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여유 공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광고 블록의 위치를 ​​결정한 후 배너 코드를 HTML 페이지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배너 코드는 다음 패턴을 따릅니다.

  • a href="/광고주 웹사이트 링크" - 배너를 클릭하면 사용자가 연결되는 리소스의 주소입니다.
  • title=”title” – 배너 영역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 도구 설명에 표시되는 텍스트입니다.
  • target="_blank" - 배너 링크를 클릭한 후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표시하기 위한 규칙을 설정합니다("_blank" - 새 창에서 열립니다).
  • rel=”nofollow” – 검색 엔진이 이 링크를 처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img src=”https://www.site/wp-content/uploads/path to image” – 배너에 표시되는 이미지의 경로를 설정합니다.
  • alt=”대체 텍스트” – 이미지가 로드되지 않은 경우 배너에 표시될 텍스트입니다.

하지만 배너를 직접 디자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를 위해 특별한 온라인 생성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배너 코드를 생성하려면 여러 필드를 입력하고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또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배너 제작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GIF 배너 개발 – 최저 $25;
  • 플래시 기반 배너 제작 – $70-150;
  • 크기 조정 – 원래 가격의 약 50%입니다.

하지만 조금 더 영리해지면 간단한 배너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Coreldraw에서 html 코드와 이미지를 조작한 지 10분 만에 나오는 기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너 코드:

코드를 좀 더 가지고 놀고 몇 가지 이벤트 핸들러를 추가하면 이미지가 변경되는 배너가 생성됩니다. 배너의 이미지 위에 커서를 올리면 배너의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일어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제 코드: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배너 제작

Ulead GIF Animato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배너를 만드는 방법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팔로어의 머리 속으로 들어가 브랜드와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방법이라는 새 책을 출시했습니다.

배너는 이미지, 텍스트, 비디오 또는 대화형 요소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인터넷 배너는 다음과 유사합니다. 광고 블록인쇄된 언론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며 기본 콘텐츠 옆에도 위치합니다. 신문 광고에 비해 인터넷 배너의 주요 차이점과 장점은 전자의 엄청난 기능성과 더 큰 전환율입니다. 아래에서 그러한 효과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배너 종류, 크기, 배치 위치

추구하는 목표에 따라 인터넷 배너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 판매. 사용자에게 특정하고 목표가 있는 작업(예: 제품 구매, 전화 걸기, 구독, 서비스 사용)을 수행하도록 강제해야 할 때 사용됩니다.
  • 영상. 브랜드를 더 잘 인식하게 하거나 충성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방문자의 좋은 태도입니다.

이러한 배너는 항상 목표에 도달하므로 해당 예를 사용하여 요구 사항을 분석하겠습니다.

Yandex 요구 사항:

  • 배너는 JPEG, PNG, GIF, HTML5, FLV 또는 SWF 형식이어야 합니다. 후자의 두 형식은 모든 경우에 지원되지는 않습니다.
  • 대체 텍스트. 배너 자체가 로드되기 전에 나타나는 텍스트는 100자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링크의 최대 길이는 1024자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연결되는 페이지의 주소는 UTF-8 인코딩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 사이트는 타사 리소스로 리디렉션되어서는 안 됩니다(내부 리디렉션은 허용됨).
  • 배너에는 배경에서 눈에 띄는 프레임이 있어야 합니다. ~에 모바일 장치프레임 크기는 1픽셀이어야 합니다.
  • "고글눈"으로 깜박이는 배너나 요소가 갑자기 움직이는 배너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Google의 요구사항은 다소 간단합니다.

  • 배너는 GIF 또는 SWF 형식이어야 하며 크기는 50KB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 애니메이션 스크립트는 30초 이상 지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 반복 애니메이션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플래시 배너는 clickTAG(클릭 추적 매개변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 GIF 형식의 프레임 속도는 초당 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플래시 배너의 프레임 속도는 초당 20보다 높아서는 안 됩니다.

메모!

Google의 경우와 Yandex의 경우 모두 이미지 품질이 높아야 하고 정보가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어떤 형태의 음란물(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나 제품에 연령 제한이 있는 경우 이를 명시해 주세요. 의약품, 건강보조식품의 경우 제품인증을 추가해야 합니다.

배너의 효과를 결정하는 요소와 이를 평가하는 방법

배너는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는 만큼만 효과적입니다.

배너의 효과를 평가하는 가장 객관적인 방법은 배너의 효과(클릭률)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CTR은 노출수에 대한 클릭수의 비율입니다. 쉽게 말하면 클릭률입니다.

CTR = (클릭수 / 노출수) * 100%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너가 10번 표시되고 링크가 4번 클릭된 경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TR = (4/10) * 100%

방정식을 풀고 클릭률을 얻습니다. 우리의 경우에는 40%와 같습니다.

귀하의 정보를 위해

실제로 그러한 상황은 불가능합니다. 러시아 인터넷 부문의 CTR 범위는 최대 0.01~2%입니다.

CTR 매개변수가 객관적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때때로 이러한 ADSpot은 광고를 형성하고 단순히 "클릭베이트" GIF는 클릭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사용자의 관심을 한 번 끌어야 할 때 효과적입니다.

이상적인 배너는 침입 직전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잠재 방문자를 끌어들이지만 짜증나게 해서는 안 됩니다.